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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러닝 컨소시엄 가입안내

 

  • 가입신청서 작성
    이러닝 컨소시엄에 가입을 원하시는 대학은 가입신청서 를 다운받아 작성 후 직인을 날인하여 스캔후 이메일 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support@mededu.or.kr)

 

  • 협약서 작성
    가입신청서를 수령한 후, 이러닝 컨소시엄에서는 2부의 협약서를 가입희망 대학에 송부합니다. 가입희망 대학에서는 수령하신 협약서에 직인을 날인하여 1부는 보관하시고 1부는 이러닝 컨소시엄 측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.

 

  • 분담금 납부
    본 컨소시엄은 참여대학이 지불한 분담금으로 운영되며 분담금 금액은 매년 운영위원회 총회에서 모든 참여대학이 협의하여 결정합니다. 각 대학에서 납부해주신 분담금은 각 참여대학에서 콘텐츠를 개발해주신 교수님들께 콘텐츠 개발비로 지급되어 분담금의 대부분은 참여대학으로 돌아갑니다. 학교별 콘텐츠 개발현황은 년 2회 이러닝 컨소시엄 회의 때 보고해드리며, 연말 회계결산 보고는 매년 1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 

  • 참여대학 소속팀 선정
    본 컨소시엄의 모든 참여대학은 콘텐츠구축팀과 매체개발연구팀 중 한 팀에 소속되어 활동을 하게 됩니다. 콘텐츠구축팀은 컨소시엄의 콘텐츠 구축 방안 및 방향설정 등을 담당하며 매체개발연구팀은 의학교육에 적합한 콘텐츠 유형에 대한 연구활동을 하는 팀입니다 가입희망 대학 담당교수님께서는 희망하시는 팀을 이러닝 컨소시엄 지원팀에 알려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이러닝 컨소시엄 이용방법

 

  • 교수님의 콘텐츠 개발 활동과 등록 절차
    컨소시엄에서 가장 핵심적인 활동은 교수님들께서 이러닝 콘텐츠를 구축하는 것입니다. 교수님들께서는 컨소시엄 홈페이지(www.mededu.or.kr)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웹상에서 콘텐츠 등록이 가능합니다. 등록된 콘텐츠는 콘텐츠 리뷰 담당교수님으로부터 2차에 걸친 리뷰 통해 이러닝 컨소시엄에 공개됩니다.

 

  • 학생의 사이트 이용
    참여대학에서 컨소시엄 지원팀으로 학생명단을 송부해주시면 지원팀에서는 학생정보를 컨소시엄 DB에 입력합니다. 이후 학생이 이러닝 컨소시엄에 가입신청을 했을 때 입력된 DB의 학생 정보와 신청한 학생들의 정보를 비교하는 작업을 거쳐 컨소시엄 가입을 승인합니다. 이와 관련하여 귀교에서는 각 대학의 학생 명단을 예시에 의거하여 작성한 후 이러닝 컨소시엄지원팀 이메일 (support@mededu.or.kr)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