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  • home
    • 정보
    • FAQ

FAQ

 

회원 가입/탈퇴, 개인 정보 수정 관련

 

  • 로그인시 계정이 유효하지 않거나 관리자가 승인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.
    잘못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경우 계정이 유효하지 않거나 관리자가 승인하지 않았다는 창이 나타납니다. 다시 한번 더 올바른 아이디/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또는, 회원가입 신청 후 자동으로 바로 승인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관리자가 확인 후 이를 처리하기 전까지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관리자의 확인은 1일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승인 처리가 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.

 

  • 회원가입시 학번을 꼭 입력해야 하나요?
    네. 저희 컨소시엄 홈페이지를 사용하시려면 학생들의 경우는 각 대학에서 보내온 재학생 명단과 대조하여 학생 이름과 학번이 일치할 경우 수락을 하고 있습니다. 학번을 제대로 입력하지 않으시면 대조를 할 수가 없어 자동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아 확인 작업에 시간이 소요됩니다.

 

  •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. (사용자 계정 삭제)
    홈페이지에 등록하신 계정을 취소하시길 희망하시면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> 이용자정보수정 에서 회원정보 하단의 [회원탈퇴]을 클릭하시면 탈퇴가 진행됩니다
    또는 상단의 [정보] > [문의하기]에 글을 작성하여 주시거나 이메일(support@mededu.or.kr)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회원 탈퇴 신청을 하시면 등록된 계정이 삭제됩니다.

 

  •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
    우선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 좌측 상단의 이용자 정보수정을 클릭한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. 신분은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우측 상단의 문의하기에 글을 작성하여 주시거나 이메일(emededu@mededu.or.kr)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  •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.
   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단방향(복호화 불가) 암호화된 형태로 저장되어 있어 관리자도 알수가 없습니다.
    비밀번호초기화(이용자 직접가능) 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. 또는 지원팀에 문의 하시면 초기화를 진행해 드립니다.

 

  • 저희 대학도 컨소시엄에 참여하고 싶습니다.
    컨소시엄 홈페이지의 상단에 소개->가입안내 를 보시면 가입안내와 협약내용이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. 이를 참고하시고 지원팀(02-2148-9923)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 컨소시엄에 탈퇴한 대학 소속의 사용자들의 계정은 탈퇴와 함께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
 

 

사이트 기능 안내

 

  • 컨텐츠별 스크랩은 어떤 기능을 하나요?
    스크랩 기능은 해당 자료를 쉽게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스크랩 하는 기능으로서 스크랩한 자료는 마이스크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. 로그인 후 표시되는 [마이스크랩]을 클릭하면 스크랩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

 

 

 

기술적 문제 관련

 

  • 임상술기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.
    브라우저의 [도구]->[인터넷옵션]->고급탭 클릭->아래 부분에 보면 [URL을 항상 UTF-8로 보냄]에 설정되어 있는 체크를 제거 하시고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 하시고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 그래도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우측 상단의 문의하기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
 

  • 동영상 재생시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이 안나옵니다.
    등록되어 있는 동영상 중 파일이 고화질로 인코딩되어 있는 동영상들이 다소 있어서 네트워크 속도가 느린 곳에서는 보시는데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네트워크 속도가 원활한 곳에서 재생하여 주시기를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  •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을 찾을 수가 없어요.
    핸드폰에 설치된 안드로이드 버전을 확인해보세요.